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남양주 오리고기 맛집 진미오리숯불고기!!!!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남양주~

 

오리 숯불고기 집인 진미식당은 남양주 드라이브 하고 돌아오시는 길에

한번쯤 들려볼만한 곳이라 소개 해보려합니다

 

입구에 커다란 간판이 있어 찾아가기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드라이브 코스인 만큼 주차장 걱정은 없이 오셔도 될듯합니다

 

기본 메뉴판입니다 확대해서 찍은거라 화질이 안좋은거 플러스

환기가 안되 연기가 자욱해서 메뉴판이 잘안보이게 나왔네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런 커다란 포장마차 분위기 입니다

환기가 잘안되서 옷에 냄새가 많이 배여서 참고하셔야 할꺼 같습니다

 

 

기본 셋팅 상차림 입니다 김치와 부추무침 빼면 기본중에 기본 입니다

하지만 저 김치와 부추가 오리고기와의 궁합이 기가 막힙니다 ㅋㅋㅋㅋㅋㅋ

같이 드시는걸 꼭 추천 드립니다

 

오리고기 한마리 사진찍기도 전에 올려버리는 친구입니다

 

다먹고 반마리 추가 주문 사진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남자 3명이서 오리숯불주물럭 한마리+반마리를 먹었는데

이정도면 맛 설명은 다했다고 봐도 되지않을까요?? ㅎㅎ

오리고기에 숯불향이 배어 맛있고 또 김치와 부추 조합이 기가 막혔습니다

 

마지막으로 빠질수 없는 비빔국수 맵콤달곰하여 맛있으며 이또한 오리고기랑 같이 흡입 하였습니다

오리고기가 모든음식에 궁합이 좋은건가?? 의심을 해보는 순간이였습니다 ㅋㅋ

 

 


위치 및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석실로율석길 58

전화번호

031-577-5292

영업시간

평일/주말 11:00~21:00 (매월 둘째&넷째 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