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닭갈비 무한리필~ 닭갈비 제작소!!!

안녕하세요~ 

오늘은 닭갈비 무한 리필 집인 닭갈비 제작소를 리뷰 해보려 합니다

 

저희가 간곳은 닭갈비 제작소 중동점 이였습니다

7호선 부평시청역에 내려서 쪼금만 걸아가면 바로 나오더라고요

닭갈비 제작소 중동점 있니다~ 2층에 위치해 있고 홀이 상당이 크더라고요

 

 

 

입장하고 자리 안내 받아 앉았습니다

닭갈비 테이블이 원형으로 크게 되어있어서 자리가 좁은 느낌없이 넓게 앉을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옆의자에 짐도 올려놀수있고 상당이 만족했습니다

 

앉자마자 메뉴판 부터 보는 신속함 ㅋㅋㅋㅋㅋ

일단 메뉴 시키고 대화 해야하는 그런 뭐가가 있지 않나요??? 나만그런가?? ㅋㅋ

기본 메뉴가 성인 11900원이고 +1000원 추가하면 구이가능라는데

뭔지 몰라 사장님한테 물어보니 일반은 철판닭갈비만 먹을수있고 +1000원 추가시

구이용 닭갈비을 이용할수있다고 해서 저희는 고기위주로 먹으려고 

구이용 닭갈비를 시켰습니다 +치즈퐁듀 추가 빠질수 없죠 ㅋㅋ

 

주문을 마치고 바로 이용할수 있는데요 저기 보이는 곳에 음식들이 장만되 있는데 취향것 가져다

먹으면 된다고 하시네요~ 바로 출발~~~~~~!!!!!!

닭갈비 제작소 내부 인테리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철판 볶음용 야체가 준비되여있네요 다음에는 철판 볶음 먹으러 와봐야 겠어요~

 

철판 볶음용 닭갈비와 구이용 닭갈비가 따로 준비 되여 있더라고요~ 제육불고기도 따로 먹을수 있네요~

 

 

구워 먹을때 곁들일 각종 야채들 입니다~~

 

 

저희가 선택한 구이용 닭갈비 코너에는 닭갈비랑 오리 주물럭 삼겹살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여있더라고요

초이스가 좋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갈비 먹으러 갔다가 오리가 땡겨서 오리로 선택하게 됐네요 오리 주물럭 입니다~~ ㅋㅋㅋㅋ

 

 

치즈 퐁듀를 시켰는데 데워서 먹을수 있도록 화로같은거랑 같이 줍니다

근데 이게 진짜 맛있어요~~~ 꼭 시켜 드시길 추천 드립니다!!!

치즈 늘어지는 모습은 못 참지요~ ㅋㅋㅋㅋ

 

이렇게 음료까지 무료로 먹을수 있는 곳이 마련되여 있으며

밥도 준비되여 있어 볶음밥도 볶아 드실수 있습니다

취향껏 마음데로 드실수 있는게 무한리필에 장점이죠~~~~

음식 남기면 2000원에 추가금이 발생할수 있다니 먹을만큼만 가져다 먹고 또먹는 매너를~~

 

 

요즘 무한리필집이 많이 상기면서 삼겹살,갈비,연어,참치,샤브샤브등

먹고 싶은 메뉴를 선택하여 무한으로 즐길수있는 무한리필! 집이 사랑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닭갈비 무한 리필인 닭갈비 제작소에 중동점에 대하여 리뷰 해봤습니다

 

깨끗하고 넓은 테이블을 원하시는 분이면 한번쯤 가보셔도 괜찮은 장소 같습니다

 

아래는 닭갈비 제작소 중동점 약도이니 찾아가실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닭갈비 제작소 바로 앞에 공용주차장이 있으니 차가지고 가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