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롯데리아 신메뉴 사각새우버거 한정판매

롯데리아 신메뉴 사각 새우버거가 출시했네요

 

햄버거가 최애음식 no.5에 드어가기 때문에 바로 가서 먹어보았습니다

 

햄버거는 베이컨 모짜렐라 인더버거 세트와 사각 새우버거 세트 구매 후 감자튀김을 지파이로 변경하였습니다

 

푸짐한 한상 차림입니다 ㅋㅋㅋㅋㅋㅋ

햄버거 크기 비교입니다

왼쪽이 사각새우버거 오른쪽이 모짜렐라버거입니다

 

 

사각새우 버거 단면 샷 입니다

새우 페티가 두장 들어가서 크기도 크고 양상추도 듬뿍 들어가서

롯데리아 특유의 빈약함을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베이컨 모짜렐라 인더 버거 단면샷 입니다

이것도 베이컨+패티+치즈 페티의 조합으로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입니다

 

 

롯데리아의 고가 햄버거부터는 맛도 있고 내용물도 푸짐하게 나오더니

사각 새우버거는 진짜 미쳤네요

롯데리아 새우버거가 최애 메뉴였는데 새우 패티가 2장이라

한입 물었을 때 부드러운 새우 패티 맛이 입안 한가득 머뭅니다

행사 상품으로 한동안 판매한다는데 그 안에 꼭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롯데리아 신메뉴 사각 새우버거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