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맘스터치 내슈빌 콤보~ 내슈빌핫치킨+내슈빌통닭다리!! 리뷰

일요일 오후 귀찮기도 하고 햄버거가 땡기기도 하여~ 맘스터치 신메뉴인 내슈빌핫치킨을 시켜먹기로 결정하고

검색해본 결과 지금 내슈빌 콤보라고 내슈빌핫치킨과 내슈빌 통닭다리 싸이버거 감자튀김 하나콜라2잔을 13800원에

할인 행사를 하길래 바로 주문하여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커플 내슈빌 콤보가 부담스러우신 분은 싱글 내슈빌 콤보도 할인행사 하고있으니 원하시는 걸로~~~

 

 

 

일단 맘스터치는 믿고 먹는 부분이 있어 신메뉴 나왔다고 하여 어떤건지 찾아보지도 않고 시킨 후에

어떤 메뉴인지 찾아봤네요~

 

 

일단 기본 정보는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내슈빌 핫 치킨 버거는 특제핫치킨소스에 통닭다리살 패티 코울슬로와 화이트치즈가

내슈빌 핫통다리는 말 그대로 통닭다리에 특제 핫치킨 소스와 시즈닝이 뿌려진 제품이네요

매운걸 잘 먹는편이라 부담없이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위 사진 정보는 맘스터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둘이서 먹는다고 치즈볼 추가와 닭강정 추가를 했더니 양이 꽤 많아졌습니다 절대 혼자 먹는거 아닙니다~~ ㅋㅋ

 

싸이버거와 내슈빌핫치킨버거의 높이 비교입니다~ 맘스터치답게 포장을 뜯기전부터 든든한게 느껴지네요~

 

그럼 오늘의 신메뉴 본격 리뷰 들어갑니다

핫통닭다리와 화이트 치즈가 보이고 코울슬로가 듬북 들어가 있는 모습이 보여집니다

 

진짜 코울슬로가 듬북듬북 담겨져 있어서 비주얼부터 먹음직 스러웠습니다

 

맛은 음... 코울슬로가 빠진 야채의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치킨이 조금 매콤할 정도지 많이 매운정도는 아니였습니다

치즈는 말 그대로 치즈 맛이였습니다 전체적인 조화가 잘어울러져 색다른 맛이기는 했지만 와~ 엄청 맛있다~~!!!

이렇게 느끼지는 못했네요 입 맛에 따라 맛별점이 달라질수있는 정도??? 맛없지는 않았습니다~~ 

 

 

다음은 신 메뉴일 내슈빌 핫 통닭다리 리뷰입니다

 

사진처럼 크기는 상당히 컸습니다 잡고 뜯는 맛이 있긴하지만 입에 다 묻어서 조심스럽게 먹어야 하는

자리라면 좀 부담 스러울수 있을꺼 같네요~ 전 만족하며 잡고 뜯어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일단~ 맘스터치의 닭은 뭐 검증된거니까~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그럼 소스가 궁금하실 텐데요 핫치킨 소스라고는 했지만 제 입맛에는 그렇게 맵지는 않았습니다 좀 매콤~ 정도??

그래서 매운거 못드시는 분도 충분히 드실수 있을 정도라고 생각 드네요~ 

핫 치킨소스 때문인지 그냥 후라이드치킨을 먹을때보다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게 먹었던거 같네요 

 

사이드로 시킨 닭강정가 치즈볼~~~둘다 가격이 3500원씩입니다~

추가로 사이드 시키실분들은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꺼 같아 사진 올려드립니다

맛은 뭐~ 닭강정과 치즈볼 맛입니다~ ㅋㅋㅋ 특별한건 없는데 검증된 맛 이기도 하니까 참고하시면 될꺼 같네요

 

마지막으로 같이온 싸이버거 사진 올리면서 마무리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

 

끝~